상단으로 이동하기

에이서, 인텔 리얼센스 탑재한 '아스파이어 V 니트로 블랙에디션' 공개 Posted Jan 5, 2016 10:05:37 PM

이상우

읽을 가치가 있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aspen@thegear.co.kr



에이서가 CES 2016에서 인텔 최신 리얼센스가 탑재된 고성능 노트북 ‘아스파이어 V 니트로 블랙에디션’을 선보인다. 인텔 6세대 코어 프로세서와 윈도우 10이 탑재된 이 제품은 에이서 고유의 디자인 패턴인 나노 임프린트(Nano Imprint) 패턴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리얼센스가 탑재되어 3D 스캐닝을 통한 모션 인식과 3D 프린터를 통한 출력도 가능하다. 사물 인식 범위가 최대 1.5미터로 늘어나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헬로 기능을 보다 원활하게 경험할 수 있다.
 
아스파이어 V 니트로 블랙에디션은 17인치, 15인치 화면 크기에 따라 2가지 모델로 구성되며, 32GB DDR4 메모리에 4GB GDDR 그래픽 메모리가 탑재된 엔비디아 지포스 GTX 960M 그래픽 카드가 지원된다. 슬림 디자인에 탄탄한 부가기능을 겸비한 것도 이 제품의 특징이다. 에이서만의 니어컷(neat-cut) 코너 디자인과 획기적인 슬롯 안테나(slot-antenna) 디자인을 통해 360도 무선 커버리지를 보장하며, 돌비 오디오 기술이 적용된 4개의 내장형 스피커는 게임, 영화, 음악 재생에서 탁월한 사운드 환경을 제공한다.
4K 해상도 디스플레이는 어도비 RGB 100%를 지원하며 키보드와 힌지에 백라이트 기술을 적용해 프리미엄 제품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더욱 강조했다.  

같은 연재 [2016 C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