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으로 이동하기

가성비 종결자! 샤오미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 Posted Nov 8, 2016 12:22:04 PM

황승환

공부해서 남 주는 사람이 되자! 가열차게 공부 중입니다.
dv@xenix.net

샤오미가 가성비를 더 이상 논할 수 없는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을 공개했습니다. 가볍고 생활 방수에 긴 사용 시간까지 여러 가지로 쓸만해 보입니다.

양극 산화 처리 알루미늄 재질의 외관은 어디선 본 듯한 디자인입니다. 구형 미 밴드의 유닛과 닮았습니다. 양쪽에 이어폰을 끼면 미 밴드 유닛을 귀에 꽂고 있다는 오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이어 후크로 고정하기 때문에 운동 중 벗겨질 염려는 없어 보입니다. 무게도 17.8g으로 가볍습니다. 생활 방수가 되기 때문에 땀을 흘리거나 가볍게 오는 비를 맞으며 달려도 큰 지장을 없을 듯 합니다. 귀와 닿는 안쪽 부분은 미 밴드에 사용됐던 피부 친화 소재와 특수 코팅을 적용했습니다.

오른쪽 귀 부분에 볼륨 조절 버튼이 보일 듯 말 듯 숨어있고 실리콘 재질의 마이크 부문에는 소음 감소 기술을 적용해 또렷한 음성으로 전달한다는 설명입니다.

알루미늄 프레임, 다이나믹 스피커 유닛을 이용해 음질도 상당히 신경을 썼다고 합니다. 물론 음질은 들어 본 후에 판단해야겠죠. 110mAh 용량을 배터리는 약 7시간 정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빠른 충전 기능으로 10분 충전으로 약 1시간 정도 음악을 들을 수 있고 대기 시간은 약 280시간이라는 설명입니다. 마이크로 USB 케이블로 충전합니다.

블루투스 4.1을 탑재하고 2대의 기기를 멀티 페어링할 수 있습니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두 가지로 가격은 149위안(약 2만 5,000원)이며 11일 출시됩니다.

이 기사를 읽은 분들은 이런 기사도 좋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