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으로 이동하기

남자를 위한 맨케이브 IT 아이템 5Posted Mar 7, 2017 5:40:40 PM

이상우

읽을 가치가 있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aspen@thegear.co.kr

남자들의 동굴을 뜻하는 '맨케이브'. 좋아하는 물건을 가득 채우고 여가를 즐길 수 있는 실내 아지트다.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재충전하는 남자들의 꿈의 공간, 맨케이브를 완성시킬 IT 아이템 5가지를 소개한다.


소니 MP-CL1A

극장에서 영화 보는 것이 별로라면 권한다. 굴곡진 다락방 같은 좁은 공간에서 선명한 대형 스크린이 구현된다. '오토포커스' 기능이 최대 305cm의 대형 스크린을 만든다. '포커스 프리' 기능이 실내 어느 곳에서든 자동으로 정확한 초점을 형성하기 때문이다. 레이저 빔과 와이드 HD(1920X720) 해상도는 극장 같은 몰입감이 느껴지게 한다. 13mm 두께에 무게는 210g이다. 스마트폰보다 조금 크다. 휴대성이 뛰어나고 블루투스로 스피커와 연결된다. 최저가 53만 9,000원.


아스파이어 VX15

하루 종일 게임을 즐기기로 마음먹었다면 최고의 장비로 실천하자. 아스파이어 VX15는 최적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는 15.6인치 게이밍 노트북이다. 인텔 카비레이크 코어 i7 프로세서와 풀HD(1920x1080) 해상도의 IPS 패널 그리고 엔비디아 지포스 GTX 1050 그래픽 칩이 쉴 틈 없이 총탄을 주고받는 게임에서 구현되는 입자 효과를 구경할 수 있다. DDR4 메모리, 속도와 안정성 조합이 좋은 M.2 SSD가 탑재돼 데스크톱 PC 수준의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다. 대형 듀얼 쿨링 팬과 배기구를 통한 냉각 시스템이 쾌적한 작동을 돕는다. 최저가 150만 원대.


소니 GTK-XB5

가슴을 울리는 폭발적인 사운드는 스트레스를 단번에 날려준다. 두 개의 130mm 대구경 스피커 드라이버와 50mm 트위터는 중저음부터 고음까지 폭넓게 재생한다. 소니의 DSP 기술을 활용해 왜곡을 줄이고 저음을 증폭시켜 극저음의 진동을 한층 선명하게 느낄 수 있다. 비트에 맞춰 변화하는 6가지 조명으로 클럽 분위기를 만든다. 여러 대의 GTK-XB5를 유선으로 연결하는 '파티 체인' 2대의 GTK-XB5를 무선 연결해 좌우 스테레오 사운드를 분할 재생하는 '스피커 애드' 기능이 제공된다. SBC 코덱보다 전송폭이 최대 3배인 LDAC 코덱이 블루투스 스피커에서 고해상도 음원을 감상할 수 있게 한다. 최저가 26만 6,000원.


필립스 디지털 터보 에어프라이어

'집밥 백선생'을 따라 해도 맛없는 남성을 위한 제품이다. 200여 가지 레시피와 단계별 요리 지침이 제공돼 요리 무식자도 맨케이브에서 자신 있게 요리할 수 있다. 즐겨 하는 조리 방식을 미리 저장해 버튼 하나로 조작할 수 있는 프리셋 기능이 있다. 예열 없이 바로 사용 가능하고 논스틱 코팅 처리된 퀵클린 바구니는 조리 시간과 세척 시간을 단축시킨다. 30분 동안 일정 온도가 유지되는 보온 기능이 있다. 최저가 26만 8,000원.


JBL 부스트 TV

TV 음질은 사용하는 스피커의 품질과 음향 지원에서 크게 차이 난다. JBL 부스트 TV는 길이 37.6cm의 작은 본체에 50mm 풀 레인지 드라이버 두 개가 탑재됐다. 양 끝의 듀얼 베이스 포트가 더해져 최대 30W의 묵직하고 웅장한 소리를 낸다. 하만의 서라운드, 돌비의 디지털 사운드 기술로 영화 감상에 알맞다. 자체 전원이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니까 소니 모바일 프로젝터 MP-CL1A와 연결해서 쓸 수 있다. 가상 5.1채널 사운드 재생이 되고 3개의 TV, 노트북, 스마트폰과 페어링이 된다. 최저가 22만 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