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으로 이동하기

에이서, 아시아 전역서 '에이서 데이' 페스티벌 개최Posted Jul 21, 2017 10:03:27 AM

이상우

읽을 가치가 있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aspen@thegear.co.kr

에이서가 이달 21일부터 8월 9일까지 아시아 전역에서 '에이서 데이(Acer Day, 8월 3일)'라는 이벤트 개최한다. 역대급 규모라는 게 에이서 설명인데 이벤트 기간 동안 '에이서 데이' 사이트에서 동영상을 감상하고 퀴즈를 풀고 게임을 하면 포인트 적립이 된다. 누적 포인트는 8월 3일부터 8월 9일까지 추첨권으로 교환해 에이서 게이밍 노트북과 스위프트 시리즈 등 사은품 추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에이서라는 브랜드의 특징 및 주요 제품에 대한 이해를 돕고자 기획됐다. 8월 3일을 에이서 데이로 지정한 이유는 8월 3일(eight-third)의 영어 발음이 에이서와 유사해서 라는 설명이다. '에이서 데이'는 한국을 포함해 일본, 중국, 홍콩, 인도,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대만, 태국, 베트남, 호주, 뉴질랜드 등 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2017년 '에이서 데이' 주제는 '에브리데이 쿨(everyday cool)'로 에이서 ‘에어로블레이드 3D 팬'을 통해 에이서 노트북은 일년 내내 쿨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의미가 담겨 있다. 이 회사가 독자 개발한 세계에서 가장 얇은 팬 에어로블레이드 3D 팬은 노트북 내부에서 발생하는 열을 효율적으로 제어하며 '프레데터트리톤 700’ 등 게이밍 노트북에 탑재되고 있다.


참고링크

이 기사를 읽은 분들은 이런 기사도 좋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