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으로 이동하기

아마존, 매달 신상 출시 여성 패션 브랜드 ‘더 픽스’ 론칭Posted Jul 31, 2017 11:11:03 AM

황승환

공부해서 남 주는 사람이 되자! 가열차게 공부 중입니다.
dv@xenix.net

아마존은 어디까지 가려는 걸까? 이번에는 자체 여성 패션 브랜드 ‘더 픽스(The Fix)’를 지난 주 뉴욕 그래머시 파크 호텔에서 론칭했다. 더 픽스는 아마존 프라임 회원만에게 제공되는 특별 자체 브랜드다.

49~140달러(약 4만 5,000원~17만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신발과 가방 45종을 먼저 선보였다. 앞으로 출시될 제품도 17만원을 넘지 않는다. 더 픽스는 일반적인 패션 브랜드와 달리 계절에 맞춰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는 것이 아니라 매달 새로운 제품을 선보인다. 빠르게 최신 트랜드에 맞춘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는 전략이다.

아마존이 자체 패션 브랜드를 선보인 것은 처음이 아니다. 다만 의류를 제외한 신발, 가방에 중점을 두고 매달 신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라는 점에서 구분된다.

이 기사를 읽은 분들은 이런 기사도 좋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