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으로 이동하기

"넌 이미 죽어있다." 오직 북두신권을 위한 e북Posted Sep 14, 2017 3:09:05 PM

황승환

공부해서 남 주는 사람이 되자! 가열차게 공부 중입니다.
dv@xenix.net

“넌 이미 죽어있다!!!” 이 문장만으로 설레는 아재들을 위한 신박한 아이템이 등장했다. 일본 킥스타터 사이트에서 펀딩을 시작한 북두신권 전용 e북이다. 18권의 양장본과 1가지 스페셜 에피소드가 e북 안으로 들어갔다.

155 x 113mm, 350g A5 크기로 실제 만화책 느낌이 풍기는 커버까지 입혀 누가 봐도 평범한 만화책이다. 책을 펼치면 양쪽으로 300dpi 흑백 전자 잉크 디스플레이로 책을 읽을 수 있다. 역시 만화책은 두 페이지씩 봐야 한다. 양쪽 베젤의 아이콘을 누르면 책장이 넘어간다.

만화책은 종이를 넘기는 맛이라는 말은 일본에서도 통하나 보다. 테두리에는 실제 종이를 채워 넣어 종이 만화책 느낌을 살렸다. 이것은 오로지 북두신권을 위한 기기다. 다른 만화나 책을 넣을 수 없다. 그리고 아쉽게도 일본어, 영어 두 가지 버전만 지원한다.

AAA 배터리 4개가 들어가고 배터리 수명은 북두신권 전권을 배터리 교체 없이 읽을 수 있다고 한다. 300만 엔을 목표로 했지만 벌써 4배가 넘는 금액이 모금됐다. 일본 아재들의 힘이 느껴진다. 2,5000엔(약 25만원)을 지원하면 내년 2월 받아 볼 수 있다. 한국어 버전이 없는 것이 아쉬울 뿐이다.

이 기사를 읽은 분들은 이런 기사도 좋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