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으로 이동하기

아마존, 반지의 제왕 TV시리즈 제작 확정Posted Nov 14, 2017 11:31:22 AM

황승환

공부해서 남 주는 사람이 되자! 가열차게 공부 중입니다.
dv@xenix.net

아마존의 반지의 제왕 TV 시리즈 글로벌 판권을 확보하고 시즌제 드라마로 제작을 확정했다고 13일(현지시각) 공식 발표했다. 반지의 제왕은 2001년 3부작 영화로 시작해 전 세계에서 60억 달러의 수익을 거두고 아카데미를 포함한 시상식을 석권하며 작품성 또한 인정받은 수작이다.

아마존 스튜디오, 톨킨 트러스트 재단, 하퍼콜린스 출판사, 뉴라인시네마 영화제작사가 함께 반지 원정대가 꾸려지기 이전의 스토리를 TV 시리즈로 담아 내게 된다. 판권 계약에는 다수의 시즌과 스핀오프 시리즈 제작도 포함되어 있다.

아마존 프라임 가입 회원은 모바일 기기, 아마존 파이어 TV, 스마트 TV 등 다양한 기기를 이용해 반지의 제왕 TV 시리즈를 만나 볼 수 있다.

아마존이 반지의 제왕 TV 판권을 노리고 있다는 루머는 수개월 전부터 포착됐고 결국 성공했다. 이와 별개로 또 다른 정보는 영화 스크린을 벗어난 적이 없는 007 시리즈의 제임스 본드를 TV 시리즈로 가져오기 위해 아마존이 움직이고 있다는 소식도 있다. 제임스 본드 영입 경쟁에는 내년부터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에 10억 달러(약 1조 1,400억원)의 예산을 편성한 애플도 눈독을 들이고 있다.

이 기사를 읽은 분들은 이런 기사도 좋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