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으로 이동하기

마이크로소프트 '인텔 CPU 결함' 패치 발표… 윈도우10 대상Posted Jan 4, 2018 3:58:05 PM

이상우

읽을 가치가 있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aspen@thegear.co.kr

마이크로소프트가 오늘 인텔 프로세서의 보안 취약점을 바로잡는 업데이트 배포에 나섰다. 인텔 CPU 탑재 PC의 커널 메모리에 저장되는 암호, 로그인 키 등 사용자의 중요 정보 유출 방지를 포함하는 이번 업데이트(KB4056892, OS Build 16299.192)의 적용 대상은 윈도우10이다.

해당 업데이트는 ▲ 이벤트 로그에 이벤트 수신이 중지되는 문제 ▲ 엣지에서 오피스 온라인 문서 인쇄 실패 ▲ 터치 키보드의 109키 레이아웃 미지원 ▲ 듀얼 모니터 환경에서 동영상 재생 시 멈추는 문제 ▲ 윈도우 SMB 서버, 리눅스용 윈도우 하위 시스템, 윈도우 커널, 윈도우 데이터센터 네트워킹, 윈도우 그래픽,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인터넷 익스플로어 및 마이크로소프트 스크립팅 엔진에 대한 보안 패치 등 광범위한 서비스 영역에 대한 보안 조치를 포함하고 있다.

이 업데이트는 윈도우10 사용자 대상이며 마이크로소프트의 다른 운영체제에 대한 동일한 보안 업데이트는 당초 예상대로 오는 9일 발표될 것으로 알려진다. 해당 업데이트는 '설정→업데이트 및 보안→Windows 업데이트'에서 다운로드 및 설치할 수 있다.

참고링크

이 기사를 읽은 분들은 이런 기사도 좋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