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으로 이동하기

알렉사 탑재한 코드리스 이어폰 '자브라 엘리트 65t'Posted Mar 20, 2018 11:23:18 AM

이상우

읽을 가치가 있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aspen@thegear.co.kr

자브라 엘리트 65t는 아마존 인공지능 비서 '알렉사' 탑재의 코드리스 이어폰이다. 사용자는 영화 '아이언맨'의 '자비스'를 닮은 알렉사를 호출해 아침에 오늘 날씨를 물어보고 필요한 식료품, 옷 등을 주문할 수 있다.

애플의 '시리', 구글의 '구글 어시스턴트' 등 강력한 경쟁자를 밀어낸 가장 인기 있는 비서 알렉사가 탑재된 신제품은 자브라 최고의 히트 상품인 '자브라 엘리트 스포츠' 기반의 편의성과 착용감을 갖췄다. 하루 종일 편안한 착용감을 위해 초경량으로 디자인됐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IP55 등급의 방진 방수는 땀을 흘리거나, 비가 오거나 먼지가 많은 환경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땀과 먼지로 고장이 나면 2년간 무상 지원을 해준다. 또 한번 충전으로 5시간 연속 재생이 되고, 휴대용 케이스는 최대 15시간 지속되는 충전 기능을 한다.4개의 내장 마이크와 사운드 챔버를 최적화한 엘리트 65t는 주목할만한 소음 감쇄 능력을 갖춰 선명한 통화 음질을 기대할 수 있다. 자브라 사운드+ 앱의 뮤직 이퀄라이저 기능을 활용하면 사용자가 선호하는 음악에 맞춘 음장 조절이 가능하다.


자브라 엘리트 65t는 '티타늄 블랙', '코퍼 블랙' '골드 베이지'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23만 9,000원이다.

이 기사를 읽은 분들은 이런 기사도 좋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