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으로 이동하기

LG전자, 비인기종목 응원 3탄 '내 생에 가장 아름다운 응원'Posted Aug 20, 2018 8:37:09 PM

이상우

읽을 가치가 있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aspen@thegear.co.kr

LG그룹은 2016년부터 여자야구 컬링 아이스하키 같은 비인기 종목 선수들을 적극 지원하며 스포츠 문화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대표적인 것이 LG전자의 사이클 선수 후원이다. 매일 굵은 땀방울을 흘리며 운동하지만, 인기종목에 비해 턱없이 부족한 관심과 지원 그리고 열악한 환경 탓에 시원한 얼음물 한잔 쉬 먹지 못하는 비인기종목인 사이클 선수들에게 LG DIOS 프리미엄 얼음정수기냉장고를 지원하고, 온라인 공중들과 함께 이들의 꿈과 열정을 응원하는 캠페인을 3년째 진행 중이다.

올해는 '내 생에 가장 아름다운 응원'이라는 제목으로 제주동중학교의 5인조 여자 사이클부를 응원한다. 사이클부 선수 전원이 쓰기에도 부족함 없는 824리터 대용량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를 지원하고 또 소셜 공중들과 선수들을 격려한다.


'내 생에 가장 아름다운 응원' 소셜 응원은 두 가지 방법이 있다. 우선 이달 13일 부터 시작된 '노크온 서포터즈'다. LG전자 인스타그램의 '제주동중 사이클부 응원' 이벤트 게시물을 더블탭해 적립된 하트의 개수에 따라 제주동중 사이클부 선수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전달된다.

두 번째는 이달 말부터 진행되는 '응원쓰기 릴레이'로, 손글씨로 작성한 응원 메시지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등록하면 된다. 응원 메시지는 추첨을 통해 영상 편지로 제작돼 제주 5총사에게 전달될 예정이며, 선정된 응원 메시지 작성자에게는 소정의 경품도 제공된다.

제주동중 사이클부 선수들에게 지원되는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는 맨해튼의 야경을 모티브로 한 '맨해튼 미드나잇' 패턴이 적용된 상냉장 하냉동 타입으로 DIOS 냉장고에 얼음정수기가 결합됐다. 냉장고와 정수기를 각각 따로 설치할 때보다 최대 28% 전기료가 절약되고 헬스케어 매니저가 방문해 정수기 필터와 냉장고 탈취필터를 정기적으로 관리해준다. 편의성과 관리효율성을 모두 만족시킨다.

이 기사를 읽은 분들은 이런 기사도 좋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