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으로 이동하기

'컬러' 입은 비츠 바이 닥터드레 '스카이라인 컬렉션'Posted 2018. 10. 10 오후 11:59:46

이상우

읽을 가치가 있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aspen@thegear.co.kr

작년 휴가 시즌 분당 10대 이상 판매 기록 세운 비츠 바이 닥터드레(Beats by Dr. Dre)의 헤드폰 '스튜디오3 와이어리스(Studio3 Wireless)' 모델에 3가지 색상의 '스카이라인 컬렉션'이 추가됐다. 올 가을 출시된다.

40시간 배터리 수명과 소음 차단 기술을 갖춘 스튜디오3 와이어리스 스카이라인 컬렉션은 미드나이트 블랙, 크리스탈 블루, 데저트 샌드 그리고 셰도우 그레이까지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특히, 2017년 9월 출시 이후 국내 판매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셰도우 그레이 색상이 이 라인업에 다시 선보인다.

신제품은 비츠의 소음 차단 기술 '퓨어ANC(Pure Adaptive Noise Canceling)' 기능을 갖춰 청취 환경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한다. 머리카락, 안경, 상이한 귀 모양과 머리 움직임에 따른 밀착 상태와 소리 새어나감까지 분석, 초당 5만회의 실시간 조정을 해 최적화된 소리를 들려준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퓨어ANC를 켠 상태에서 무선 재생이 가능해 아기 울음소리나 비행기 엔진소리 등 소음 차단을 요하는 장시간 비행에 알맞다. 이 기능은 이어컵에서 바로 끌 수 있고, 이 경우 연속 40시간 재생이 가능하다.

스튜디오3 와이어리스 스카이라인 컬렉션은 애플 홈페이지(Apple.com/kr)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가격은 41만 9,000원이다.

이 기사를 읽은 분들은 이런 기사도 좋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