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으로 이동하기

제다이의 기사를 위한 요다의 탄생Posted Nov 3, 2015 8:34:30 PM

김정철

더기어 기자입니다. 모두가 쓸 수 있는 리뷰가 아닌 나만이 쓸 수 있는 리뷰를 쓰고 싶습니다.
jc@thegear.co.kr



사실 스타워즈 관련 상품들은 신기하지만 쓸모가 없습니다. 라이트 세이버는 아쉽지만 사람을 벨 수가 없고, R2-D2 냉장고는 너무 비싸며, BB-8은 생산성이라고는 눈꼽만치도 없습니다. 
하지만 이번 제품은 다릅니다. hammacher.com 에서 출시한 요다 인형입니다. 우선 크기는 약 45cm이고, 라텍스 바디와 옷까지 그럴 듯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냥 인형이라면 더기어에서 소개할 필요가 없겠죠?




요다가 루크 스카이워커에게 포스를 전수하고, 검술을 가르쳤듯이 이 요다 역시 똑같은 기능을 수행합니다. 우선 지팡이를 쥐고 있을 때는 모션 센서로 움직임을 감지하여 우리가 '포스'를 쓰는 척하면 뒤로 스르륵 물러섭니다. 손에서 불도 나옵니다. 충실한 재현입니다. 
검술을 가르치는 기능도 있습니다. 7개의 마이크로 모터로 칼을 휘두르며 제다이 수업을 수행합니다. 





수행 중에 외로움을 느낄 것을 우려해서 몇 가지 음성 기능도 갖추고 있습니다. 제다이의 기사가 될 수 있는 비용은 겨우 179달러(약 20만원)입니다. 이 정도라면 충분히 투자할 만 합니다. 


@참고 링크
-  The Train You I Can Yoda